· 광고컨셉 설정
· 커뮤니케이션 목표설정
· 설문조사 실시
· 타겟 설정
· 상품화 컨셉 수립
· 세부 상품화 계획 제안
· 상품 특화 전략 제안
· 홍보관 운영전략 수립
· 지역 특화 영업조직 확보
· 분양 목표 점검 및 관리
· 잔여물량 해소방안 수립
· 영업조직 강화 및 정비
· 발로 뛰는 영업위주 운영
· 사전수요확보 전략수립
· 초기 분양률 극대화 유도
· 잔여물량해소 전략 수립
· 계약 시 발생민원 조율
· 지속적 계약자 관리
· 입주시점 계약자 관리를
통한 입주율 극대화 유도
· 계약자 민원발생 최소화
전략 수립